Quantcast

영화 ‘올가미’, 최지우 주연의 가족 스릴러 “넌 내 아들에게 사준 장난감에 불과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18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가미’가 오르며 화제가 됐다. 

영화는 김성홍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최지우, 윤소정, 박용우 등이 출연했다.

50대 초반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진숙(윤소정 분)은 아들 동우(박용우 분)와 연인처럼 지내며 산다.

모처럼 그녀가 동우에게 데이트를 신청한 날 동우는 결혼할 여자가 있음을 알린다. 진숙은 동우에게 여자가 있다는 사실에 분노하지만, 결혼을 승낙한다.

신혼 여행에서 돌아온 동우와 수진(최지우 분). 그 둘을 맞이하는 진숙은 어느 시어머니보다도 친절하고 다정하다.

영화 포스터 / 네이버 영화
영화 포스터 / 네이버 영화

하지만,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던 수진은 점점 진숙이 자신을 대하는 태도가 이상해지는 것을 느낀다. 남편이 없을 때 자신을 쳐다보는 눈빛, 심지어 시어머니는 자신을 층계에서 밀어버리기도 한다.

갖가지 방법으로 수진을 괴롭히는 진숙의 행동은 날로 심해지고, 생명의 위협까지 느낀 수진은 결국 집을 나간다.

수진이 집을 나가 버리자 동우는 그제야 진숙의 집착에 가까운 사랑에 짜증을 내기 시작한다. 집을 나가려는 동우에게 분노한 진숙은 스스로의 팔목을 끊으려 하고, 이를 말리던 동우가 도리어 죽게 된다.

아들의 죽음을 인정하지 않으려는 진숙은 수진을 거짓말로 속여 집으로 유인, 감금하고 고문을 가한다.

과연 수진은 살아서 이 집을 나갈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