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민효린, 고요하게 피어 오른 아름다움…‘꽃보다 효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민효린의 아름다운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8일 오전 K style no.1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이 화사한 봄기운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아름다운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커버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민효린. 그는 봄비로 적신 꽃들 앞에서 아름다운 주얼리들과 함께 더욱 깊어진 성숙함을 화보에 담아 냈다.

민효린 / 퍼스트룩
민효린 / 퍼스트룩

촬영이 시작되자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꽃들을 본 민효린.

그는 평소에 꽃꽂이를 즐겨 할 정도로 평소 꽃을 좋아한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싱그러운 에너지를 뿜으며 특유의 밝고 경쾌한 목소리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오랜만에 인터뷰를 한 민효린은 최근 근황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주었다.

광고와 작품 등 꾸준히 배우로써의 활동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화보 촬영이 끝나면 약간의 여유가 생긴다고.

민효린 / 퍼스트룩
민효린 / 퍼스트룩

작품 선택에 대한 고민들, 그리고 배우라는 직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가서는 방법 등에 대한 진중한 이야기도 오갔다.

연기자로써 대중들과 소통하는 사람이 되고 싶지만 한편으로는 인간 민효린으로써의 친근함도 필요하다며 “공감이란 연기로만 얻을 수 있는 게 아니라 나라는 사람 자체를 통해 얻을 수도 있다고요. 대중, 시청자, 관객들이 다양한 자리에서 민효린이라는 사람을 통해 즐거우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때론 유쾌하기도, 때론 함께 엉엉 울기도, 때론 어깨를 다독여주면서 말이죠. 저는 누구보다 다가가고 싶은 사람이에요”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민효린 / 퍼스트룩
민효린 / 퍼스트룩

그러면서 민효린은 “항상 곁에 두고 싶은 친근한 사람 말이에요. 그런 사람이 되기까지 많은 노력과 도전을 해야겠죠. 이번 인터뷰도 독자분들이 저를 조금 더 가깝게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해요”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민효린의 싱그러운 봄 화보와 진중한 인터뷰는 4월 19일 발간되는 ‘퍼스트룩’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