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세계의 재난19, 1위~7위 런던 타워 대화재-광주헬기 추락사고-영웅 설익수-101명의 목숨을 앗아간 바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세계의 재난19를 공개했다.
 
17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에서는 MC 전현무, 오상진, 한상준이‘다시 반복돼서는 안될! 세계의 재난 19’를 보도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7위로는 고속열차의 바퀴로 인해 101명의 목숨을 앗아간 사건을 소개했다. 

6위는 지진으로 집이 무너져서 건물 잔해 속에 갇힌 11살의 꼬마가 시멘트를 치는 소리를 내는 기지를 발휘해 동생들과 구조됐다.
 
5위는 항공기 참사에서 활약한 아시아 영웅 설익수가 나왔고 4위로는 영국 원유 시추회사 B사의 석유 시추선이 폭발해 원유 유출 사고가 발생된 내용이 소개됐다.
 
3위는 세월호 수색을 나가던 중에 광주에서 헬기 추락사고가 났고 정성철 기장은 죽음이 직면한 순간에서 헬기스틱을 놓지 않았던 모습을 보도했고 2위로는 미국 애리조나주의 산불과 싸우다 사망한 핫샷 요원이 소개됐다.
 

또 1위로는 런던의 그렌펠 타워의 화재 대참사가 400여명의 희생자를 낸 최악의 사고로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OtvN 방송‘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