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현실과 광고의 차이 화제…‘녤이의 비즈니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4.17 17: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의 프로다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강다니엘의 광고 장면과 예능 프로그램 속 장면이 함께 올라오며 화제가 됐다.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 이니스프리 광고 캡처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 이니스프리 광고 캡처

먼저 화장품 광고 속 강다니엘은 얼굴에 기초 화장품을 톡톡 바르며 미소짓고 있다.

특히 대형견미를 뽐내는 그의 멍뭉멍뭉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이어 공개된 이미지 속 강다니엘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한 강다니엘의 실제 모습이 공개된 것.

워너원 강다니엘 / MBC ‘이불 밖은 위험해’ 방솜 캡처 -MBC 예능연구소 페이스북 영상 캡처
워너원 강다니엘 / MBC ‘이불 밖은 위험해’ 방송-MBC 예능연구소 페이스북 영상 캡처

세안을 마친 강다니엘은 기초 화장품을 바르며 얼굴을 툭툭 치고 있다.

강다니엘은 인상까지 구겨가며 온 힘을 다해 화장품을 바르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멍뭉미 가득했던 광고 속 장면과는 달리 터프하면서도 귀여운 현실 강다니엘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녤이의 비즈니스”, “광고와 현실의 차이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송지효 미스트짤 생각난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이 와중에 다녤 큰 손 설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의 현실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