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활의 달인-은둔식달’ 오향장육·군만두, 육즙이 입안 감는 맛의 비법…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생활의 달인’의 ‘은둔식달’ 오향장육과 군만두가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16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의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찾아가는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은둔식달(隱遁食達)에서는 오향장육과 만두의 비법이 전파를 탔다.

먼저 찾아간 곳은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중식당이다. 무려 반세기의 역사를 간직했다는 이 곳에서 범상치 않은 포스의 오향장육과 만두를 만날 수 있었다. 

오향장육을 맛 본 손님들은 “너무 부드럽다”고 극찬했다.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SBS ‘생활의 달인’ 방송 캡처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것은 남다른 식감의 만두. 극강의 촉촉함과 바삭함을 자랑하는 만두의 비밀은 바로, 피에서 찾을 수 있었다. 

찜통에서 쪄낸 쌀과 옥수수, 두부를 넣어 만든다는 달인의 만두피. 쌀과 옥수수의 전분으로 반죽을 차지게 만들고 두부로 고소함을 더해줬다. 이렇게 만들어진 피를 비법 육수와 함께 익혀내면 먹는 순간 입을 행복하게 하는 만두가 탄생한다.

만두를 시식한 손님들은 “만두 피가 예술이다”, “정말 인상적인 맛”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입에 착 돈다”고 평했다.

한편, SBS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