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멋진녀석들(Great Guys), 일본 진출 KT에서 지원해 화제…“케이팝 아티스트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로 만들어갈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9인조 아이돌 멋진녀석들(Great Guys)이 KT에서 일본 진출에 대한 지원을 받는다.

16일 내일엔터테인먼트는 멋진녀석들이 KT에서 일본진출에 대한 지원을 받는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데뷔한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재성) 소속 9인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Great Guys)’의 일본 진출이 날개를 달게 되는 것.

JW2B는 일본에서 진행되는 멋진녀석들의 공연과 캐릭터 상품을 제작·판매하고 KT는 이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멋진녀석들은 노래, 춤 실력은 물론 평균 신장 185cm의 외모가 뒷받침해주는 신인 9인조 보이그룹이다.

멋진녀석들은 지난 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간다(GANDA)’를 발표했으며, 10일에는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리는 쇼케이스 행사를 광화문 KT스퀘어 드림홀에서 진행했다.

멋진녀석들 / DNA ent
멋진녀석들 / DNA ent

KT 콘텐츠플랫폼사업담당 전대진 상무는 “KT는 최근 이종 콘텐츠 제휴 콘텐츠 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KT는 지속적인 제휴 콘텐츠 사업뿐만 아니라 케이팝 아티스트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도 만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멋진녀석들(Great Guys)은 심플리케이팝, SBSMTV ‘더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