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활동 중단’ 컬투 정찬우, 4년간 30억 기부…그의 선행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개그맨 정찬우가 공황장애로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는 가운데 그의 선행이 재조명되고 있다.

개그맨 정찬우는 최근 자신의 SNS에 “‘기부스’한지 4년 보람을 느낀다. 30억 정도 기부를 했다. 시간은 빠르고 조용히 하려했는데 이젠 좀 알려야겠다”라고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알려야 기부가 늘더라고요. 많이 기부에 참여하세요”라고 덧붙였다. 

‘기부스’는 국내 최초 기부 전문 팟캐스트다. 출연자가 원하는 것을 홍보하고 홍보비 대신 현금이나 물품, 재능 등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컬투 정찬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컬투 정찬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정찬우 소속사 컬투엔터테인먼트는 15일 “정찬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정찬우가 당뇨, 이명 증상을 오래 앓아왔고 최근에는 조울 증상까지 심각해졌다며 공황 장애를 언급했다. 이에 그는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컬투 멤버 김태균이 당분간 혼자 활동할 예정이다.

정찬우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SBS ‘영재발굴단’ 등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