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생일’ 에이핑크 김남주, ‘기적 같은 이야기’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 김남주의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0시 에이핑크 공식 채널에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의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에는 에이핑크 김남주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핑크 김남주 SNS
에이핑크 김남주 SNS

 
4월 15일은 에이핑크 김남주의 생일이기에 이번 티저는 더욱 특별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11일부터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의 티저를 연달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 김남주 SNS
에이핑크 김남주 SNS

 
에이핑크는 새롭게 발매하는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의 포토북에서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그들만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캐릭터로 분한 에이핑크 멤버들의 티저가 공개되자 곧 발매될 음반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이핑크 김남주 SNS
에이핑크 김남주 SNS

 

에이핑크는 7주년을 기념해 ‘영화’와 ‘기적’을 콘셉트로 오는 19일 스페셜 싱글을 발매하고, 2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팬미팅 ‘PINK CINEMA’를 개최한다.
 
더불어 네이버 해피빈과 푸르메재단과 함께 장애아동을 위해 음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7주년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