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트와이스, 나연-지효-정연-모모-사나-미나-다현-채영-쯔위 전원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트와이스가 출연했다.
 
14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에는 트와이스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 나연-지효-정연-모모-사나-미나-다현-채영-쯔위 모두 물오른 미모로 청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언니미, 막내미, 섹시미 모두 갖춘 그들.
 
트와이스는 ‘치어업’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후에는 ‘TT’, ‘하드셰이커’를 연이어 불러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트와이스는 최근 신곡 ‘왓 이즈 러브?’를 발표했다.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2000만 뷰 및 3000만 뷰 돌파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8연속 1억뷰’ 달성을 예고하고 있다.
 
아울러 ‘왓 이즈 러브?’는 공개 6일째인 14일 오전 9시 기준 벅스, 엠넷닷컴, 네이버 뮤직, 몽키3 등의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고수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인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유희열의스케치북 #트와이스 #나연 #지효 #정연 #모모 #사나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