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문가비 인스타서 운동으로 다져진 매력적인 몸매 선보여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8.04.14 15: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포카혼타스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모델 문가비가 그의 인스타에 운동으로 다져진 매력적인 모습을을 올려 놓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최근 모델 문가비가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토크몬'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외모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실제 문가비는 100% 토종 한국인으로 “태닝한 피부가 아니라 원래 까맣다. 외국 가면 영어로 말 거시는 분도 있고 식당에 들어가서도 그렇다”라며 “태국 가면 태국어로 말을 걸고 일본 가면 일본어로 말을 건다, 어딜 가도 제가 어느 나라 사람인지 잘 모른다”고 밝히기도 했다.

특히 14년간 끊임없이 운동하며 몸매를 가꾼다는 그는 “기본적으로 매일 1~2시간씩 빼먹지 않고 집 앞에서 조깅하거나 홈트레이닝하는 식으로 꾸준하게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가비 인스타서 운동으로 다져진 매력적인 몸매 선보여 / 문가비 인스타그램
문가비 인스타서 운동으로 다져진 매력적인 몸매 선보여 / 문가비 인스타그램

2011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는 문가비는 얇은 발목에서 뻗은 긴 다리와 탄탄한 복근 그리고 동양인에서 찾아볼 수 없는 완벽 8등신 몸매로도 유명하다.

더불어 이름에 대해 “본명이 문가비다. 한자 이름이다”라고 밝혀 패널들의 눈길을 모았다. 문가비는 본인의 이름을 “아름다울 ‘가’에 덮을 ‘비’”라고 설명하며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덮으라는 뜻”이라고 전했다. 

관련태그: #문가비인스타 #문가비몸매 #문가비옆구리운동 #문가비운동 #문가비혼혈 #문가비직업 #문가비생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