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음원차트 1위 예감?…판곡고등학교의 영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연일 화제를 모았던 명상래퍼 김하온이 ‘고등래퍼2’ 우승자가 됐다.

13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서는 김하온,이병재,배연서,윤진영,조원우 최종 5인의 파이널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김하온은 무대를 준비하기 전 앞서 자퇴한 모교인 판곡고등학교를 찾았다. 김하온의 과거 담임 선생님은 그가 1년 전과 많이 달라졌다고 말하며 변화된 모습에 기뻐했다.

이후 무대에 오른 김하온은 “제가 놀이기구 타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전에 회전목마를 탔다면 지금은 되게 멋있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 같다. 삶이 다이내믹해져서 굉장히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하온 / Mnet ‘고등래퍼2’ 방송 캡처
김하온 / Mnet ‘고등래퍼2’ 방송 캡처

이어진 무대에서 그는 삶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이 돋보이는 곡 ‘붕붕’을 선보였다. 자유롭고 행복한 영혼 김하온의 무대에 관객들은 뜨거운 혼호를 보냈다.

딥플로우는 “김하온의 이번 무대가 진짜 멋있었다”고 칭찬했으며 산이는 “감히 장담하건데 이 노래가 음원으로 나오면 차트 1위를 기록할 것 같다”고 예상했다. 

김하온은 양홍원을 이은 ‘고등래퍼’의 우승자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