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반자카파 조현아, 채진과 19금 영상 논란 그 후…봄맞이 솔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마이네임 채진과 영상 파문 이후 솔로로 컴백한다.

13일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그대 떠난 뒤’의 크레딧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크레딧 티저 속에는 꽃무늬 카펫 위에 누워 책을 덮고 있는 조현아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마치 다가오는 봄을 물씬 생각나게 하는 그림이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되게 조현아는 채진과 19금 영상 파문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조현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현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7일 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조현아와 채진의 사적인 자리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채진은 반팔 티셔츠에 하의는 속옷으로 보이는 의상을 입은 채 조현아의 양팔을 잡고 있었으며 조현아는 상의가 말려 올라간 모습으로 다소 민망한 자세를 하고 있어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다.

누가 봐도 연인사이었으나, 당시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선 그어 해명했다.

영상만 봐서는 그간 조현아가 해온 음악과 상반된 부분이 많아 그의 음악을 사랑한 이들은 놀라움을 감추기 힘들었다.

한편 조현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조현아채진 #조현아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