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망스, ‘YOU’ 또 차트 역주행…4월 2주차 지니주간차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멜로망스의 ‘You’가 지니 주간차트를 강타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지니뮤직 측에 따르면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즌2’에서 멜로망스가 불렀던 ‘You’는 맑은 음성의 발라드 곡으로 4월2주차(4월5일-11일) 지니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멜로망스의 ‘You’는 차트 역주행으로 지니 실시간 누적 차트에서 63시간 1위를 점유하기도 했다.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 지니뮤직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 지니뮤직

뒤이어 2위는 위너(WINNER)의 신곡 ‘EVERYDAY’가 올랐다. 위너의 개성있는 자작곡 ‘EVERYDAY’는 52시간동안 지니실시간누적차트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신곡과 역주행송의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면서 지니실시간차트에 5곡이 1위에 올랐다”라고 말했다.

이어 “멜로망스의 기교없는 고음과 피아노연주가 잘 어울리는 ‘You’가 역주행곡으로 차트1위를 점령하면서 관심이 집중됐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처럼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멜로망스는 오는 26일 새 싱글을 발표한다.

역주행의 아이콘이 된 음원 강자 멜로망스가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