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영진, 연예부 기자&성희롱 예방 강사…“성평등을 실천합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황영진(잭슨황)을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황영진이 올랐다.

이와 함께 그의 근황에 이목이 집중됐다.

황영진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에서 성평등을 실천합시다. 저도 변하고 있습니다. 집청소 아이보기는 함께 공동으로 하는겁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황영진 SNS
황영진 SNS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N ‘생생정보마당’에 출연한 황영진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9일 ‘생생 정보마당’에 출연한 황영진은 성평등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연습 도중에 선배님들이 엉덩이도 만지고 그런 성희롱을 당했을 때 굉장히 제가 밝은 성격인데 그런 상황이 되니까 되게 위축되고 아무것도 못 하겠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 계기로 나중에 선배가 된다면 이런 문화를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성희롱 예방 강사가 됐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03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황영진.

그는 최근 텐아시아에서 연예부 기자로 활동하는가 하면,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성희롱예방교육 전문강사로도 활약하고 있다.

#개그맨황영진 #잭슨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