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임팩트(IMFACT), 17일 신곡 발표…더 블랙 레이블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임팩트가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 블랙 레이블(The Black Lable)’과 손을 잡았다.

임팩트가 오는 17일 신곡 ‘빛나’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더 블랙 레이블과 공동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막강한 프로듀서를 보유한 더 블랙 레이블은 선미의 ‘가시나’, ‘주인공’을 연속 히트 시키며 가요계 가장 주목받는 레이블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이에 이번 임팩트와의 협업으로 어떠한 음악이 탄생할지 가요계 안팎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

임팩트(IMPACT) / 스타제국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특히 그간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아티스트형 아이돌로 주목받아온 임팩트가 데뷔 후 처음으로 외부 프로듀서와 작업한 곡인 만큼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임팩트의 신곡 ‘빛나’는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드럼 엔 베이스 장르의 곡. 다이내믹한 리듬이 쉴새 없이 몰아치는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 냈으며,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임팩트는 오는 17일 정오 신곡 ‘빛나’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