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13일의 금요일’, 실시간 검색어 등극…어떤 내용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영화 ‘13일의 금요일’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이유인즉슨, 오늘이 13일의 금요일이기 때문. 

이와 관련 영화 ‘13일의 금요일’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13일의 금요일’은 마커스 니스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출연 배우로는 제러드 파달렉키, 다니엘 파나베이커, 아만다 리게티 등이 있다.

달빛이 아름답게 빛나는 크리스탈 호수 캠프장에는 한가지 전설이 있다.

20여 년 전 캠프 요원의 부주의로 한 아이가 익사한 후 그의 엄마가 아들의 복수를 위해 살인을 저지른 것. 그러나 유일한 생존자가 그녀의 목을 베었고 이것을 지켜보는 한 아이가 있었다.

익사한 줄 알았던 아이 제이슨…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스틸컷 / 네이버 영화

그날 이후 크리스탈 캠프장은 폐쇄되고 인적조차 드문 폐허가 되었다. 그러나 밤만 되면 호수를 배회하는 그림자가 목격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20년이 지난 어느 날, 크리스탈 호수로 친구들과 신나게 주말을 즐기러 온 트렌트와 친구들. 근사한 차를 타고 별장에 도착한 들뜬 일행에게 뜻하지 않는 손님이 찾아온다.

6주전 실종된 여동생을 찾는 클레이를 만난 것. 주말 파티를 즐기려는 일행에게 왠지 낯선 방문자가 꺼림직하기만 하다.

그러나 클레이의 동생 역시 크리스탈 호수에서 캠핑 중 실종되었으며 전설로만 여기던 제이슨이 점점 가깝게 다가오는 것을 알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13일의 금요일을 무사히 넘길 수 있을까?

#13일의금요일제이슨 #불닭이벤트 #13일의금요일1 #13일의금요일2 #삼양불닭 #13일의금요일더파이널 #13일의금요일유래 #13일의금요일웹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