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휘인, ‘EASY’ 콘셉트 포토 공개 화제…‘무무들 보고 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마마무(MAMAMOO) 휘인이 솔로 데뷔곡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해 화제다.

13일 RBW는 마마무 공식 SNS에 첫 솔로곡 ‘EASY’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휘인은 루즈핏 트랙팬츠에 화려한 프린트의 티셔츠,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레트로 스트릿 감성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또 카메라를 향한 그의 강렬한 눈빛 속 절제된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마마무 휘인 ‘EASY’ 콘셉트 포토 / RBW
마마무 휘인 ‘EASY’ 콘셉트 포토 / RBW

앞서 1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선보인 휘인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매력까지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17일 ‘EASY’를 발표하는 휘인은 데뷔 4년 만에 솔로 가수 도전에 나서는 것.

‘EASY’는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비트와 휘인의 매력적인 음색이 귀를 사로 잡는다. 여기에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EASY’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첫 공개된다.

#마마무 #MAMAMOO #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