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J CGV, ‘곤지암 1+1 예매권 이벤트’ 진행…13일 관람료 인사 기자회견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CJ CGV가 영화 ‘곤지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CGV는 ‘곤지암’ 200만 관객 돌파 기념으로 ‘1+1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선착순 400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판매수량은 1897개다. 

이벤트 기간은 9일부터 소진 시까지며 관람권의 유효기간은 15일까지다. 

본 예매권은 구매 취소 및 현금 환불을 할 수 없다. 또한 유효기간이 지날 시 자동으로 사라진다.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며 CJ CGV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하다. 카드사 추가 할인 역시 불가능하다. 

CGV 곤지암 이벤트

영화 ‘곤지암’은 공포 체험의 성지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공포체험을 떠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12일(오늘) 한국 소비자단체협의회 측은 CGV의 관람료 인상을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연다. 

이들은 CGV 명동역 영화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가격 인상안 촉구를 주장할 예정이다. 

앞서 CGV는 11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1000원씩 올리면서 논란의 중심이 됐다.

#어벤져스인피니티워예매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어벤져스예매 #인피니티워예매 #인피니티워 #레디플레이어원 #영화인상 #영화가격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