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자 맛집 리스트, 금강휴게소 도리뱅뱅·안성휴게소 소떡소떡…위치와 가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이영자의 휴게소 맛집 리스트가 화제다

최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와 이영자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특히 이영자와 이영자 매니저의 휴게소 투어는 큰 화제를 모았다. 

이영자가 소개한 휴게소 맛집 리스트를 보면 먼저 금강휴게소에서만 먹을 수 있는 금강 도리뱅뱅이 정식이 있다. 가격은 11000원 이다.

또한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서산휴게소 어리굴젓 백반이 있다. 이는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소에 위치해 있으며 가격은 8500원이다.

횡성휴게소 횡성한우 떡더덕 스테이크도 빼놓을 수 없다. 가격은 15000원, 이는 영동고속도로에 위치하고 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강릉휴게소 초당두부 황태해장국 역시 영동고속도로에 있으며 가격은 7000원이다.

특히 안성휴게소의 소떡소떡은 방송 직후 큰 인기를 모았다. 이영자는 조화로움의 끝판왕이라 이를 설명하며 행복한 웃음을 짓기도 했다. 가격은 3000원.

이영자는 금강휴게소를 지나던 중 “금강휴게소는 휴게소의 세종대왕이다. 금강휴게소를 안 들리고 고속도로 탔다는 말 하지 말아야 한다. 경상도, 전라도 모든 음식이 다 모여 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미슈랭 가이드 부럽지 않은 먹방 리스트가 연일 화제를 모으는 데는 이유가 있을 것. 그의 다음 맛집에도 이목이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