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김옥빈-심희섭, 촬영 스틸 눈길 ‘보기 드문 훈훈한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의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7일 OCN ‘작은 신의 아이들’ 측은 끈끈한 팀워크로 축구 게임을 즐기고 있는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천재인(강지환)과 김단(김옥빈)이 자신들의 표적인 천인교회를 잡기 위해 살아 있는 증거인 아이들을 찾아가 잔디밭에서 축구를 즐기며 마음을 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어린이들과 코드가 맞지 않는다며 뒷걸음질 치던 천재인은 어느새 아이들에게 과학을 바탕으로 한 축구 강의를 하며 승부에 욕심을 내고 김단과 팀을 나눠 신나게 공을 차는 모습으로 절로 웃음을 유발한다.

뒤이어 음료수를 들고 나타난 주하민(심희섭)이 천재인 VS 김단 팀 경기의 심판을 맡아 김단의 호루라기를 넘겨받는 등 어느덧 끈끈해진 세 사람만의 팀워크를 드러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잔디밭을 누빈 세 사람은 ‘천국의 문’ 사건을 모두 잊은 듯 무장해제 웃음을 드러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작은 신의 아이들’ 촬영 스틸 / OCN
‘작은 신의 아이들’ 촬영 스틸 / OCN

당시 강지환과 김옥빈, 심희섭은 아역 배우들과 함께한 축구 게임에 실제로 몰입해 촬영 도중 겉옷까지 벗어던진 채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고의 날씨와 함께 한강 잔디밭을 누빈 세 사람은 그간의 스트레스를 털어버린 듯 웃음을 빵빵 터트리는 모습으로 행복을 전파했다. 

특히 김옥빈은 이날 촬영에 동원된 지미짚 카메라의 크레인에 직접 올라 고공 체험을 하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는 등 신나는 분위기 속에 촬영이 마무리됐다.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이엘리야 등이 출연 중인 OCN ‘작은 신의 아이들’은 오는 14일 오후 10시 20분 13회가 방송된다.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작은 신의 아이들 뽀빠이 #작은 신의 아이들 줄거리 #작은 신의 아이들 11화 #작은 신의 아이들 주하민 #작은 신의 아이들 후속 #작은 신의 아이들 9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