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정형돈-데프콘, ‘주간아이돌’→‘아이돌룸’으로 컴백…5월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정형돈과 데프콘이 ‘아이돌룸’으로 돌아온다.

12일 JTBC 측은 “JTBC가 정형돈-데프콘과 함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룸’을 론칭한다”고 전했다.

‘아이돌룸’은 각종 조사에서 보도 부문 신뢰도 1위에 오른 자사 메인뉴스 ‘뉴스룸’처럼 아이돌계 신뢰도 1위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만든 타이틀이다. 

여기에 7년 여 기간에 걸쳐 아이돌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이 분야의 전문 MC로 인정받은 ‘도니코니’ 정형돈-데프콘 콤비가 합류하면서 JTBC와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데프콘, 정형돈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데프콘, 정형돈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무엇보다 ‘아이돌룸’은 JTBC에서 처음으로 내놓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이란 점에서 대중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그동안 JTBC가 오디션부터 시작해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하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건 사실이다. 하지만 아이돌 스타들만 메인 출연자로 내세우고 해당 포맷을 고정적으로 끌고가는 프로그램은 ‘아이돌룸’이 처음이다. 

아이돌 스타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이들의 다양한 매력을 부각시켰던 정형돈-데프콘과 함께 하게 된 만큼, 두 사람이 진행하던 프로그램의 기존 시청자층을 만족시키는 건 물론이고 새로운 팬층까지 형성하며 선전할 것으로 보인다.

JTBC ‘아이돌룸’은 오는 5월에 첫방송된다. 

#정형돈 #데프콘 #도니코니 #주간아이돌 #아이돌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