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병재, 두 번째 ‘스탠드 업 코미디쇼’ 개최 전부터 화제…‘대세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유병재의 두 번째 스탠드 업 코미디쇼가 개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유병재 스탠드 업 코미디쇼 ‘B의 농담’이 오전 8시 기준 인터파크 티켓 ‘토크, 강연 콘서트’ 부문 월간 및 연간 랭킹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인터파크 단독 티켓 오픈 이후 해당 카테고리 내 판매점유율이 월간(4월) 38.2%, 연간 14.5%를 기록하며 상단에 오른 것.

유병재는 ‘B의 농담’ 1분 전석 매진과 더불어 공연 랭킹에서도 우세한 성과를 보이며 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유병재 / YG ENT
유병재 / YG ENT

뿐만 아니라 신선한 SNS 활동으로 인기를 몰고 있는 그답게 온라인 반응 역시 남다르다. 최근 유병재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30만 명을 넘어섰다. 그는 ‘B의 농담’ 개최 소식과 함께 ‘유병재 그리기 대회 중간점검’, ‘유병재 굿즈 쇼케이스'’등 기발한 콘텐츠를 유튜브 라이브로 공개했다. 이에 팬들의 유입이 더욱 활발해졌다는 후문.

관계자는 “‘B의 농담’ 관련 이벤트 및 예능 프로그램 활약에 힘입어 구독자 수가 급격한 상승을 보였다”고 밝혔다.

유병재는 이러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B의 농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B의 농담’은 27~29일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유병재 #B의 농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