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의지, 고의성 볼 빼기…논란 그 후 “비신사적 행위로 상벌위 면치 못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두산 베어스 양의지가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10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는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 간의 팀간 1차전이 진행됐다.

이날 문제는 7회에 발생했다. 당시 양의지는 수비 때 심판 스트라이크 판정에 불만을 토로했다. 그리어 구원투수로 나온 곽빈이 공을 홈플레이트 한 가운데 방향으로 낮게 던지자 몸을 슬쩍 피하며 일어섰다.

뒤에 있던 주심은 자칫하면 큰 부상으로도 이어질 수 있었던 상황이었다. 문제가 발생 후 주심도 양의지를 바라보며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양의지/ 뉴시스 제공
양의지/ 뉴시스 제공

두산 김태형 감독은 곧바로 양의지를 불러 훈계했다.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서도 양의지에게 조언을 해줬다고 밝힌 바.

논란은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하지만 KBO 관계자는 12일 오전 11시, 양의지의 비신사적 행위 여부에 대해 심의할 예정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양의지의 행동에 김용희 경기감독관과 정종수 구심이 상황을 심각하게 인지한 것. 이에 두 사람이 KBO에 경위서를 제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