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48’, 96명의 출연자 소속사는 어디?…SM·JYP·YG 불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프로듀스48’에 대형소속사 연습생은 출연하지 않을 전망이다.

11일 2018년 초대형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48’이 첫 녹화를 시작했다. 

출연자가 101명이었던 ‘프로듀스101’과는 달리, 지난 1월부터 모집을 시작한 ‘프로듀스48’에는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96명의 출연자가 모였다.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AKB48의 멤버를 포함,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기획사에서 트레이닝을 받아 온 탄탄한 기본기의 양국 연습생들이 이름을 올렸다. 11일 오전 첫 대면한 이들은 앞으로 약 4개월 간의 여정을 거쳐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최초의 한일(韓日) 걸그룹이 된다.

전소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소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연습생들을 이끌어 갈 트레이너도 일부 공개됐다. 보컬 트레이너로는 한일 양국에서의 활발한 활동으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으며 일본어에도 능통한 이홍기, 개성 있는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의 솔로 보컬리스트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그룹 씨스타 출신의 소유가 출연한다. 랩 트레이너는 ‘프로듀스101’ 시즌 1~2와 ‘고등래퍼2’를 통해 독보적인 멘토링을 보여주었던 치타로 확정되었다. 댄스 트레이너로는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뒤 친 언니 같은 다정함으로 연습생들을 지도했던 안무가 배윤정과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 워너원의 ‘Beautiful’ 등 퍼포먼스로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안무가’ 상을 수상한 안무가 최영준, 그리고 압도적인 조회수의 댄스 영상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안무가 메이제이 리 등이 나선다.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트레이너들은 11일 첫 녹화부터 96명 연습생들의 가능성과 끼를 살펴보며 든든한 조력자가 될 준비를 시작했다.

한편,  ‘프로듀스48’에는 SM, JYP, YG 등 대형 소속사의 연습생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전소미를 출연시켰던 JYP 역시 이번엔 참가하지 않았다. 전소미는 시즌1에서 1위로 아이오아이(I.O.I)에 데뷔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