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형섭X의웅, 신곡 ‘너에게 물들어’로 눈부신 컴백…‘찬란한 비주얼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형섭X의웅이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형섭X의웅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형섭X의웅] 형섭: 저희 이번 앨범 정말 열심히 준비했어요ㅎㅎ 여러분은 들어보셨나요~?!? 의웅: 듣고 계신가요?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노래, ‘형섭×의웅’이 부릅니다 ‘너에게 물들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의웅과 안형섭이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형섭X의웅 인스타그램
형섭X의웅 인스타그램

특히 현직 고등학생이라는 점을 상기시키듯 교복과 비슷한 착장에 안경까지 쓴 이의웅과 이제 막 20살이 됐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처럼 밝은 갈색으로 머리를 물들인 안형섭의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네티즌들은 “얼굴도 잘하고 목소리도 잘하는데 노래까지 좋을 필요가 있나 정말 너무하네”, “노래 다 들어봤어요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이번 활동 화이팅!”, “이번에는 제발 음방 많이 나오구 활동 내내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저번처럼 음방 1회 그거 아니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7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안형섭 이의웅은 지난해 11월 형섭X의웅으로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 데뷔 앨범‘눈부시게 찬란한’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불안정한 청춘임에도 다가올 미래를 활짝 꽃피우겠다는 형섭X의웅의 포부를 담은 두 번째 스페셜 앨범 ‘꿈으로 물들다’는 지난 10일 발매,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를 포함한 5곡을 수록해 형섭X의웅의 활동을 학수고대하던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있다.

#형섭 X 의웅 앨범 #안형섭 이의웅 #안형섭 인스타 #형섭 #안형섭 #의웅 #프로듀스 101 시즌2 #꿈으로 물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