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원 센터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현재-활-에릭, 어린 시절 사진도 화제…‘기디 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더보이즈(THE BOYZ)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1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신곡 ‘기디 업(Giddy Up)’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 직후 음반차트 1위를 달성하며 ‘파워 신인’의 위엄을 입증하는 등 국내외 팬덤의 열띤 관심 속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신곡 ’기디 업(Giddy Up)’은 경쾌한 펑키팝 장르의 댄스 넘버로 ’이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힘찬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여기에 파워풀한 ‘나노 칼군무’ 퍼포먼스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 가운데 떡잎부터 남달랐던 더보이즈 멤버들의 어린 시절 사진 일부가 공개되면서 현재 온라인 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현재 활 에릭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현재 활 에릭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는 최근 멤버들이 새 미니앨범 ‘더 스타트(THE START)’의 디자이너이자 아트디렉터로 참여, 이들이 직접 만든 한정판 ‘레디(Ready)’ 버전 앨범을 통해 어린 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이 사진에서는 일명 ‘전원센터’ 그룹이라 불릴 만큼 전원 빈틈없는 ‘비주얼 조합’을 자랑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태미남 면모가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상큼함이 절로 묻어나는 ‘인간 천혜향’ 주학년부터 훈훈한 ‘왕자님 포스’로 엄마미소 짓게 하는 현재, 자그마한 얼굴과 남다른 패션센스로 시선을 이끄는 멤버 활과 또렷한 이목구비의 막내 에릭 등 지금의 모습과 똑 닮은 ‘꼬마 더보이즈’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각종 온라인 연예 커뮤니티와 SNS 등지를 통해 퍼지고 있는 더보이즈의 이 사진들은 ‘역시 전원센터의 위엄’, ‘신흥 얼굴 천재의 등장’ 등의 반응을 모으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떡잎부터 남달랐던 12명의 멤버가 모여 ‘비주얼 군단’으로 뭉친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기디 업(Giddy Up)’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전원센터’ 다운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활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더보이즈소속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