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투잇(IN2IT), 첫 싱글 앨범 ‘스냅샷(SnapShot)’으로 본격 활동 신호탄…‘반전 매력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인투잇(IN2IT)이 첫 싱글 앨범 ‘스냅샷(SnapShot)’의 티저 영상과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11일 MMO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인투잇의 신곡 ‘스냅샷’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재킷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런웨이 위 강렬한 느낌과 백스테이지에서의 내추럴한 모습이 반전미를 불러일으킨다. 

인투잇 ‘스냅샷’ 재킷 이미지 / MMO ENT
인투잇 ‘스냅샷’ 재킷 이미지 / MMO ENT

백스테이지에 들어선 인투잇은 편안하게 쇼를 준비하는 모습이다. 박시한 재킷에 블링 블링한 색감의 셔츠, 빈티지한 색감의 영상미가 90년대 느낌을 물씬 풍긴다. 반면 런웨이에서는 강렬한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며 모델 포스를 발산해 2018년의 트렌디한 런웨이의 느낌을 완벽히 재현했다.

또한 인투잇은 첫 싱글 앨범 ‘스냅샷’의 두 가지 콘셉트를 담은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모노톤의 ‘1990년 백스테이지’ 버전과 화려한 컬러감의 ‘2018년 런웨이’버전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다.

인투잇의 첫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냅샷’을 비롯해 '2U', 'Be Bop Baby' 등 총 3곡의 신곡과 함께 3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인투잇은 오늘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에 ‘스냅샷’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인투잇 #IN2I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