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스팅 콜’ 김호영, 김지우와 사진 올리며 “레이먼 형님이 안심하는 사이”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호영이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일 김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지우와 김호영의 모습이 담겼다.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두 사람의 투샷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김지우-김호영 / 김호영 인스타그램
김지우-김호영 / 김호영 인스타그램

김호영은 위 사진과 함께  “레이먼 형님이 안심하는 사이 #킹키부츠 #쫑파티 에서 남매보다 가깝고 자매보다 돈독한 지우랑함께해서 역시나 힘이 됐다!! 고마워!!”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레이먼 형님이 안심하는 사이래ㅋㅋㅋㅋㅋㅋ”, “매력적인 배우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활동하는 거 잘 보고 있어요. 어디서든 승승장구 하시길 바랄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 된 김호영은 지난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했다.

지난해에는 제5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뮤지컬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최근 김호영은 다양한 장르, 화려한 무대로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매년 흥행성적의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대세 분야인 뮤지컬의 라이징 스타를 찾는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콜’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MBC MUSIC, MBC 드라마넷 ‘캐스팅 콜’은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우김호영 #뮤지컬배우김호영나이 #1%의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