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D-2’ 드렁큰타이거(Drunken Tiger), ‘마지막 음반’ 수록곡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드렁큰타이거(Drunken Tiger)가 신곡 일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11일 필굿뮤직에 따르면 타이거JK는 자정 자신의 SNS와 필굿뮤직 채널 등에 새 싱글 ‘Ye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타이거JK는 탁 트인 하늘과 도심을 배경으로 강렬한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특히 동시 공개된 강렬한 비트와 음색은 단번에 드렁큰타이거 음악을 연상케 할 정도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드렁큰타이거 정규 10집의 선공개곡 ‘Yet’은 기존 그의 음악을 사랑해준 팬들은 물론 현 세대를 모두 만족시킬 힙합곡인 동시에 자전적인 곡이기도 하다. 1998년 데뷔해 겪은 많은 일들을 그만의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냈다. 뿐만 아니라 ‘Feel gHood Muzik’(필굿뮤직)의 프로듀서 랍티미스트와 협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드렁큰타이거 신곡 ‘Yet’ 티저 / 필굿뮤직
드렁큰타이거 신곡 ‘Yet’ 티저 / 필굿뮤직

타이거JK는 13일 드렁큰타이거의 새 정규앨범 선공개곡 ‘Yet'을 발표하고 대규모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1999년 데뷔해 한국 힙합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드렁큰타이거의 기념비적인 마지막 음반인 것이다. 그의 컴백은 많은 힙합 팬들에 반가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는 그간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난 널 원해’ 등 드렁큰타이거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내 힙합씬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새 싱글로 화려한 막을 올릴 타이거JK는 13일 마지막 앨범을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타이거JK #드렁큰타이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