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풀라이프’ 송지효-구재이, 완벽한 케미 선보이며 첫 방송 마무리…‘기대감 UP’

  • 양인정 기자
  • 승인 2018.04.11 09: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인정 기자] 송지효와 구재이가 ‘여여(女女) 케미’의 신흥 강자로 떠올라 화제다. 

지난 10일 온스타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영된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에서 송지효, 구재이가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예능감까지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4MC(송지효, 구재이, 권혁수, 연우) 완전체 만남’에서 송지효는 ‘직진녀’답게 곧장 만남의 장소인 카페로, 반면 구재이는 카페 위층의 가구 쇼룸으로 직행하며 시작부터 엇갈린 만남을 보였다. 

이어진 자기소개에서도 인터넷 쇼핑을 즐기는 송지효와 발품을 즐기는 구재이는 또 한 번 정반대의 성향을 보였다. 그러나 이들은 본격 촬영이 시작되자 먹방과 개그 코드 등 같은 취향으로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뷰티풀라이프 캡처 / 온스타일
송지효-구재이 / 온스타일 ‘뷰티풀라이프’ 방송 캡처

무엇보다 재치있는 입담과 허당기로 송지효를 쉴 새 없이 빵빵 터뜨리는 구재이와 맏언니로서 매력을 발산한 송지효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에 첫 회부터 남다른 케미로 안방극장에 ‘꿀잼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의 탄생을 알린 송지효와 구재이가 앞으로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뷰티풀라이프’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송지효 #구재이 #뷰티풀라이프 #뷰티풀라이프 노래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