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What is Love?’ 트와이스 다현-사나, 한국과 일본 모두 평정하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What is Love?’ 트와이스 다현-사나가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최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트와이스 다현-사나는 팀의 공식 인스타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들은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은 빛나는 미모와 귀여움으로 원스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지난 9일 공개된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는 17시간여만에 1000만뷰를 넘어선 가운데 만 하루 만에 1257만 6820뷰를 기록하며 트와이스 뮤비 중 24시간 기준 최다 조회수를 달성했다.
 
지난해 12월 11일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의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가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수 1102만 8219뷰를 넘어선 것에 이어 자체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한 것이다.
 
더욱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 하는 트와이스가 이로써 뮤직비디오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 행진에 청신호를 켜게 됐다.
 
뿐만 아니라, 신곡 ‘왓 이즈 러브?’는 10일 오후 6시 기준 멜론, 엠넷닷컴,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뮤직, 몽키3 등 국내 8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트와이스의 8연속 인기 홈런을 알리고 있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는 같은 시간 기준 아이튠즈 앨범차트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칠레, 아르헨티나, 덴마크, 스웨덴 등 15개 지역 1위,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핀란드 등 7개 지역 선두에 오르며 트와이스의 글로벌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과거 빌보드재팬은 “트와이스의 일본 두번째 싱글 ‘캔디팝’이 첫주 누계 30만 3746장의 판매고로 싱글 1위를 비롯 조회수, 스트리밍, 동영상 재생 등 총 4개 부문서 1위에 올라 ‘빌보드재팬 핫 100’ 종합 선두를 차지했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트와이스의 다른 곡들도 스트리밍과 동영상 재생수가 크게 증가, 100위권내 총 10곡을 진입시키는 약진을 했다”면서 “’캔디팝’의 주간 동영상 재생수는 596만 7235회로 2위와 약 300만회의 차이인데다 전주보다 200만회가 증가해 당분간 상위를 점령할 것”이라 분석했다.
 
한국과 일본에서 모두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는 트와이스.

 
앞으로 어떤 역사를 쓰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 #사나 #다현 #한국 #일본 #평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