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100회 특집, 1위~7위 폴란드 식기-도쿄 닌교초의 스키야키와 오야꼬동-찰보리 다이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100회 특집으로 전무후무한 19가 소개됐다.
 
10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MC 전현무, 오상진, 한상준이 100회 특집을 준비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7위로는 지난 번 소개했던 유전자 키트로 세 MC가 직접 검사를 했는데 대머리 유전자 검사에서 전현무가 가장 좋은 유전자로 나왔다.
 
6위로는 한석준이 직접 체험을 한 찰보리 다이어트는 그가 2주 동안 찰보리를 먹고 체지방률이 0.6% 감소됐다는 결과가 나왔다.
  
5위로는 도쿄 닌교초에 한석준과 전현무가 직접가서 골목 골목을 소개했고 둘은 4위로는 도쿄 닌교초의 30분 이상 줄을 서야하는 타이야끼와 슈크림빵이 나왔다.
 
3위로는 오상진이 직접 먹어본 폴란드의 길거리 음식 자피에칸카와 폴란드식 족발과 만두를 소개했다.
 

또 2위로는 닭고기를 넣은 도쿄 닌교초의 스키야키와 오야꼬동 1위로 오상진이 준비한 바르샤바의 폴란드 식기가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개 했다.
 
OtvN 방송‘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