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7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오늘(10일) 예약 판매 시작…‘수익금 일부 기부’

  • 김노을 기자
  • 승인 2018.04.10 16: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노을 기자] 에이핑크가 7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오늘(10일) 낮 12시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에이핑크 7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오는 19일 데뷔일에 맞춰 오프라인에서도 음반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는 섬세한 오케스트라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R&B 곡으로, 콘서트장에서 팬들과 마주하는 순간을 모티브 삼아 가사를 풀어낸 곡이다. 

특히 이번 팬송은 멤버 박초롱과 정은지의 참여로 더욱 빛난다.

에이핑크 / 플랜에이ENT.
에이핑크 / 플랜에이ENT.

리더 박초롱이 손수 가사를 쓰고 정은지가 작곡에 참여해 에이핑크의 마음을 팬송에 고스란히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또 에이핑크는 이번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뜻깊게 7주년을 기념한다.

네이버 해피빈, 푸르메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7주년 기념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에이핑크는 장애아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7주년을 기념해 ‘영화’와 ‘기적’을 콘셉트로 스페셜 싱글을 발매하고, 팬미팅 ‘PINK CINEMA’와 ‘7주년 기부 프로젝트’ 등 특별한 이벤트를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데뷔일 #에이핑크소속사 #에이핑크남주 #손나은패션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