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섭X의웅, 오늘(1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로 컴백…4월 ‘프듀2’ 아이돌 대전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안형섭과 이의웅이 새 앨범 ‘꿈으로 물들다’를 발매하며 4월 아이돌 대전에 합류한다.

10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형섭X의웅이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와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올린다고 전했다.

콘셉트 사진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보여진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과 한층 더 성숙해진 보이스로 연일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상승시키고 있는 안형섭과 이의웅.

그들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 종료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워너원(Wanna One), 사무엘과 오는 11일 앨범 발매 예정인 유선호와 함께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으로 벌써부터 ‘프듀2’의 국민 프로듀서들과 가요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형섭X의웅 / 위에화 ent
형섭X의웅 / 위에화 ent

형섭X의웅의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모던한 피아노 반주와 트로피컬 하우스의 시원한 비트가 형섭X의웅의 한층 더 성숙하고 세련된 목소리와 어우러져 흩날리는 벚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봄 노래가 될 것이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두번째 앨범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한층 더 성숙해진 안형섭과 이의웅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 드라마 등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의 두번째 성장일지 ‘꿈으로 물들다’는 오늘(1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발매되며,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너에게 물들어 #안형섭 #이의웅 #형섭 X 의웅 앨범 #안형섭 #유선호 #형섭 #프로듀스 101 시즌2 #의웅 #이의웅 #위에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