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경기도시공사, 남양주 다산신도시 단지 내 상가 공공임대상가로 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남양주 다산신도시 단지 내에 공공임대상가가 들어설까.

최근 경기도시공사는 남양주 다산신도시 단지 내 상가 4곳(B-2·B-4 블록)을 공공임대상가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공공임대상가는 사회적기업과 청년창업기업 등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한다.
 

남양주 홈페이지


입점자격과 요건이 유지되면 2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접수는 25~27일까지다. 1차 서류심사, 2차 발표 심사를 거쳐 다음 달 중 대상자를 선정한다.
 
아래는 제1호 공공임대상가 공급공고
 

공공임대상가는 사회적기업과 청년창업기업 등에게 주변시세 대비 저렴하게 임대공급되는 상가를 말한다. 입점자격 및 요건이 유지되는 동안에는 2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계약을 갱신할 수 있어 임차인의 안정적인 사업운영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사가 공급하는 공공임대상가는 다산신도시 B-2블록 및 B-4블록 단지내 상가로 각 2개호씩 총 4개호이다.
 
공사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공공임대상가 입점신청서 등을 접수 받는다. 공사는 1차 서류심사, 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통해 5월중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여 발표할 계획이다. 심사시는 입주민을 위한 생활밀착형 서비스 제공여부, 일자리 창출효과 등을 집중으로 점검한다.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공사에서 첫 공급하는 1호 공공임대상가로 사회적기업과 청년창업기업에게 좋은 사업운영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사회적 책임 관점에서 앞으로도 공공임대상가 공급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공임대상가 공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경기도시공사 주택판매부(031-220-3503)로 문의하면 된다.

 

#다산신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