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감우성에 “괜찮은 척 하는 당신, 역겹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감우성이 김선아에게 자신과 만난것이 실수라고 말했다.

9일 방송된 SBS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는 안순진(김선아 분)이 손무한(감우성 분)에게 속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안순진은 넘어진 손무한에게 “왜 자꾸 사람 마음 계속 불

SBS ‘키스 먼저 할까요’ 방송화면 캡처
SBS ‘키스 먼저 할까요’ 방송화면 캡처

편하게 만드는거냐고요”라며 속상해했다.

이에 손무한은 “계속? 불편하면 먼저 가요. 그럼 되잖아. 나도 나 불편해 하는 사람과 계속 같이 있고 싶지 않아”라고 답했다.

이어 손무한은 왜 자꾸 말꼬리 잡냐는 안순진의 말에 “말꼬리 잡는게 아니라 당신 진심이 들킨거겠지. 솔직히 불편하잖아.”라고 말하며 실망했다.

그러자 안순진은 “네, 그래요. 나 불편해요. 괜찮은 척 괜찮은 사람인 척 하는 당신이 나 너무 밉고 역겹다”며 “뭐가 그렇게 당당한데요”라고 따졌다.

이어 안순진은 “어떻게 그렇게 나를 안고 어떻게 나를 보고 어떻게 나를 내 마음까지 가지려고 하는거냐고”고 소리쳤다.

이에 손무한은“누가 당당하대? 당당 했으면 당신 만나지도 않았어”라며 “잊을만하면 울면서 나타난게 누군데. 시도때도 없이 나타나서 내 일상을 흔든게 누군데. 모른척 하고 싶은데 모른척 할 수 없는게 누군데”라며 되려 화냈다.

그러자 안순진은 “당신 맘 편하려고 이러는거잖아. 훌훌 맘 털고 떠나려고 이러는거잖아.” 사랑? 너랑 내가 어떻게 사랑이 돼”라고 답했다.

이에 손무한은 “알겠어. 나도 당신 사랑 필요 없어 우린 처음부터 안 되는 거였어. 내가 실수했어”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SBS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