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얼짱 트로트돌 여성 3인조 걸그룹 아이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트로트에도 얼짱, 아이돌과 같은 컨셉이 확산되고 있다.

세미트로트 장르로 제2의 LPG, 오렌지카라멜이 되겠다는 여성3인조 걸그룹인 트롯돌 "아이셔"의 음원이 오늘 공개됐다.



신인가수 트롯돌 “아이셔” 멤버는 7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온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준비된 신인으로,  이미 데뷔전부터 연예인닮은꼴, 얼짱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김나라


유지혜

그룹명부터 입안에 신맛을 맴돌게 하는 그룹 "아이셔"는 트로트가 아이돌 음악처럼 상큼한 매력을 전달하고자 한다.
나라, 수지, 지혜 여성 3인조로 만들어졌으며 ‘나쁜놈’이라는 심상치 않은 제목으로 오빠를 짝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중독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표현했다.


최수지

‘나쁜놈’은 트로트 장르의 대중화를 위해 10대, 20대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이루어졌다.



최수지


트롯돌 ‘아이셔’, 그녀들의 디지털 싱글 "나쁜놈"은 곧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