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유비, 1% 시청률-연기력 논란? “작품에 집중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이유비가 저조한 시청률과 연기력 논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9일 경기도 파주 아트월드에서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이하 ‘시그대’)’ 현장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한상재 PD, 명수현 작가, 이유비, 이준혁 그리고 장동윤이 참석해 ‘시그대’의 현장을 낱낱이 밝혔다.

‘시그대’는 병원 드라마의 주인공은 모두 의사라는 공식화된 틀을 깨고,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그리고 실습생 등 ‘코메디컬 스태프(Comedical staff) : 의사 외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종사자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본격 코미디 감성극.

이유비는 극 중 이보영 역으로, 한때 시인을 꿈꿨지만,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물리치료사가 돼 병원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꽤 오랜만에 주연을 맡은 이유비. 하지만 ‘시그대’의 시청률은 1%에 그쳤으며, 연기력 논란까지 일었다. 그는 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유비 / tvN ‘시그대’ 제공
이유비 / tvN ‘시그대’ 제공

이유비는 “‘연기를 잘해야지’하는 생각보다는 우보영이 되려고 많이 노력한다”며 “보는 사람이 불편하게 느끼지 않도록 노력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주연에 대한) 부담감이 없지 않아 있다. 책임감을 느끼고 있어 늘 집중하려고 한다. 좋게 보시는 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 진실성있게 담아간다면 (작품을) 좋게 받아들이지 않을까 하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시청률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고. 

한상재 감독 또한 “초반엔 캐릭터를 설명해야하는 부분이 있어서 (저조한 시청률을 보인 것) 그런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앞으로 더욱 풍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라며 기대감을 높혔다.

이유비, 이준혁, 장동윤이 펼치는 소소한 힐링드라마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유비 #장동윤 #이준혁 #시를잊은그대에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