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출신 연예인…황은정-임성언-이윤지-윤정희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황은정을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9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에 황은정이 오른 가운데 과거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한 연예인들에게도 이목이 집중됐다.

황은정은 지난 2002년 인기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황은정-윤정희-이윤지-임성언 / KBS2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방송 캡처
황은정-윤정희-이윤지-임성언 / KBS2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방송 캡처

당시 그의 나이는 23살로 쿨의 김성수와 러브라인을 만든 바 있다.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은 남자 연예인들과 일반인 여자 출연자들이 출연해 커플을 이루는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

황은정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출연해 이후에는 스타등용문 프로그램이란 수식어도 얻었다.

현재는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정희와 임성언, 이윤지 역시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했던 연예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KBS2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은 지금은 대중적으로 유명한 이명한PD-나영석PD 그리고 이우정 작가가 참여한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황은정 #해피라이프 #윤기원 #해피라이프리포터 #황은정남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