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팩트(IMFACT), 17일 1년만에 ‘완전체 컴백’ 확정…‘더유닛’ 이후 첫 공식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17일 컴백 소식과 함께 확 달라진 분위기를 예고했다.

9일 스타제국은 금일 자정 임팩트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빛나’ 컴백 포토와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임팩트 위크’를 알렸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팩트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흑백의 이미지 속 남성미가 물씬 묻어나는 분위기가 기존의 임팩트의 이미지와는 다른 파격적인 모습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특히 화려한 액세서리와 장발의 머리까지 비주얼적 변화가 컴백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컴백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10일 컴백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17일 디지털 싱글 ‘빛나’를 공개한다.

임팩트(IMFACT) 프로모션 스케쥴 / 스타제국
임팩트(IMFACT) 프로모션 스케쥴 / 스타제국

이로써 임팩트는 지난해 4월 공개한 연간 프로젝트 임팩터리 Part.3 ‘텐션업’ 이후 1년만에 컴백한다. 

지난 2월 종영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을 통해 보컬, 랩, 퍼포먼스 능력을 인정받으며 눈도장을 찍은 만큼 1년 만에 내놓는 신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임팩트(IMFACT)는 오는 17일 정오 디지털 싱글 ‘빛나’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