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 문’ JBJ(제이비제이) 김동한-권현빈, 앨범 포토 공개…‘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약 3개월만에 신곡 발표에 나설 JBJ(제이비제이)가 새 앨범 앨범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9일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JBJ는 오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17일 발표를 앞둔 디럭스 에디션 앨범 ‘뉴 문(NEW MOON)’의 개인별 앨범 포토 공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총 4차례에 걸쳐 베일을 벗을 JBJ의 이번 앨범 포토는 오전과 오후 각각 8시 7분에 낮과 밤을 뜻하는 ‘뉴 문’과 ‘다크 문(Dark Moon)’ 두 가지 콘셉트의 이미지로 공개된다. 

‘뉴 문(NEW MOON)’ 앨범 포토 김동한 / 페이브 ENT
‘뉴 문(NEW MOON)’ 앨범 포토 권현빈 / 페이브 ENT

첫 번째로 팀의 ‘막내라인’ 권현빈, 김동한의 앨범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그들은 아련한 분위기를 뿜어내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7개월의 활동을 거쳐 한층 성숙한 이미지 변신에 나선 권현빈, 김동한의 앨범 포토는 공개 직후 17일 공개를 앞둔 JBJ의 신곡  ‘부를게’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JBJ는 17일 오후 6시 디럭스 에디션 앨범 ‘뉴문’과 타이틀 곡 ‘부를게’를 발표, 지난 7개월간의 활동을 마무리 하는 신보 공개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부를게’는 신예 작곡가 코랑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김상균, 권현빈이 작사에 참여했다.

JBJ는 오는 21~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내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에필로그(Epilogue)’를 개최할 예정이다.

#JBJ #권현빈 #김동한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JBJ 컴백 #JBH 콘서트 #JBJ 앨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