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휴게소 맛집 리스트…‘최애 휴게소 음식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영자의 휴게소 최애 음식이 공개됐다.

지난 31일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서는 이영자가 소개한 휴게소 음식들을 주제로 이상형 월드컵이 진행됐다.

다양한 휴게소 음식들로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하던 이영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결승전에서 서산휴게소 어리굴젓 백반과 횡성휴게소의 한우스테이크가 만나자 처음으로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영자는 “영동고속도로에서 출발해서 횡성에서 한우 스테이크를 먹고 점심을 서산휴게소에서 먹겠어요”라며 두 개의 음식을 모두 선택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꼭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는 MC들의 말에 이영자는 서산휴게소 어리굴젓 백반을 선택했다.

그는 “어리굴젓은 다른 곳에서 데려오는 게 아니라 근처에서 나오기 때문에 신선하기 때문”에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영자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보성녹차휴게소 꼬막비빔밥, 강릉휴게소 초당두부 황태해장국,  강릉휴게소 알감자,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망향휴게소 호두과자, 서울 만남의광장휴게소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등 다양한 휴게소 맛집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내용에 따르면 이영자가 소개한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은 하루 142 그릇에서 방송직후 582 그릇으로, 소떡소떡은 하루 66개에서 374개로 매출이 늘었다고 알려졌다.

이영자가 출연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이영자맛집리스트 #고속도로휴게소맛집 #안성휴게소소떡소떡 #이영자나이 #이영자그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