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남 순천 샌드위치 패널 건물에서 불…일가족 4명 사상 ‘30대 부부 중상-자녀 두 명 사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전남 순천의 샌드위치 패널로 만들어진 한 2층짜리 건물에서 불이 나 30대 부부가 중상을 입고 자녀 두 명이 숨졌다.  

7일 오전 4시8분께 순천시 왕지동 2층 규모 건물에서 불이 나 119에 의해 1시간 32분만에 진화됐다.   

이 불로 A(39)씨와 아내 B씨(33·여)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생명이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 A씨의 딸(11)과 아들(8)은 병원 치료 도중 숨졌다. 소방관 1명도 화재 진압 도중 손에 부상을 입었다.  

건물 2층에는 조립식 패널 주택이, 1층에는 일식집과 세탁소가 들어서 있다. 

KBS 뉴스 화면 캡처
KBS 뉴스 화면 캡처

A씨 부부는 3년 전부터 세입자로 2층 주택에 살고 있으며, 1층도 임대해 일식집을 운영하고 있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B씨가 소방당국에 화재 신고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이들 일가족이 새벽시간 잠을 자다 유독가스를 흡입했으며, 출입구 쪽에 번진 불길로 화장실로 대피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일식집 오른편 창고(가건물) 쪽이 많이 탄 점을 토대로 정확한 화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일가족4명사상 #순천 #화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