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러블리즈(Lovelyz), 4월 23일 컴백의 ‘종소리’ 울려…‘지금, 우리 WOW!’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4.06 15:38
  • 댓글
  • 조회수 406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가 5개월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6일 한 매체는 러블리즈의 4월 23일 컴백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됐다.
 
이에 톱스타뉴스는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연락해 해당 사실에 대해 확인했다.

러블리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톱스타뉴스와 통화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가 오는 23일 오후 6시 새로운 앨범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컴백 소식이 사실이었던 것.
 
다만 앞서 전해진 것과 달리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다 마친 것은 아니며, 이번 주까지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러블리즈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Fall in Lovelyz’ 이후 약 5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오게 됐다.
 
러블리즈는 지난 2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마지막 날 공연에서 4월 컴백을 기습 예고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바 있다.
 
이후 러블리즈는 일본 콘서트 및 프로모션 활동,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출연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최선을 다해 컴백 준비에 임했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콘셉트로 돌아올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보는 봄처럼 더욱 화사해진 러블리즈의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며 “멤버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미주 스포요정 아니었네”, “3기 받아주세요 제발ㅠㅠ”, “호재다 호재”, “러블리너스 응원 가즈아!!”, “케이 다리 부상 다 나은거겠지?”, “체고의 브이라인 걸그룹이 돌아오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월 만에 돌아온 러블리즈의 새 앨범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러블리즈 #럽순이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김지연 #진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브이라인 #러블리너스 #3기 #콘서트 #캔디 #젤리 #러브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