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르노 배우와 성관계설’ 트럼프, 스토미 대니얼스에 합의금 1억 4천만원 준 것 “아니다(No)” 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5일(현지시간) 자신의 전용기 안에서 기자들이 전직 포르노 배우인 스테파니 클리포드(예명 스토미 대니얼스)에게 그의 개인 변호사가 13만 달러의 '입막음용' 돈을 준 사실을 알고 있었느냐는 질문에 딱 잘라 "아니다(No)"라고 부인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웨스트버지니아 주 화이트 설퍼 스프링스에서 열린 토론회를 마치고 워싱턴DC로 돌아오던 중이었다. 

트럼프는 또 자신의 오랜 변호사였던 마이클 코언이 돈을 준 것은 몰랐고 어디서 난 돈인지 출처도 모른다면서 기자들에게 "마이클 코언에게 물어보라. 그는 내 변호사다. 그러니 여러분은 마이클에게 물어봐야 한다"고 대답했다.

지금까지 트럼프는 대니얼스에 대한 질문에는 답변을 회피해왔고 백악관은 계속해서 트럼프가 그녀와의 관계 자체를 부인하고 있다고만 되풀이 밝혔었다.  

하지만 지난 2월 코언 변호사는 2016년 대선일이 임박했을 때 자신이 트럼프 대통령의 성 추문을 발설하지 않는 조건으로 클리포드에게 13만 달러(약 1억4천만 원)를 지급했다는 언론 보도를 시인한 바 있다.

‘포르노 배우와 성관계설’ 트럼프, 스토미 대니얼스(StormyDaniels)에 합의금 1억 4천만원 준 것 “아니다(No)” 부인 / Stormy Daniels 홈페이지
‘포르노 배우와 성관계설’ 트럼프, 스토미 대니얼스(StormyDaniels)에 합의금 1억 4천만원 준 것 “아니다(No)” 부인 / Stormy Daniels 홈페이지

코언은 당시 합의금의 출처는 자기 개인 돈이었고 대선 자금과 무관하며 정치자금법도 위반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클리포드는 지난달 6일 "성관계 비공개 합의는 당사자인 트럼프 대통령이 서명하지 않았기에 무효"라며 법원에 '입막음 합의' 무효 소송을 냈고, 그로부터 20일이 지나 CBS 방송에 나와서 트럼프 대통령과 지난 2006년 성관계를 했다는 주장을 직접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전용기 안에서 처음으로 이 문제에 언급한 것에 대해 대니얼스의 변호사 마이클 아베나티는 5일 트위터에다 " 트럼프 대통령이 전용기에서 13만 달러에 대해 모른다고 거짓말을 한것에 대해 진위를 가리게 될 것을 고대한다"고 올리고 "우리가 역사를 통해 배우고 있는 것처럼, 언론에 거짓말을 하는 것과 법정에서 선서하에 거짓말 하는 것은 전혀 별개의 문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