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창동 감독 ‘버닝’ 유아인-스티븐 연, 티저 예고편 大공개…‘매혹적 영상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영화 ‘버닝’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버닝’은 유통회사 알바생 종수(유아인)가 어릴 적 동네 친구 해미(전종서)를 만나고, 그녀에게 정체불명의 남자 벤(스티븐 연)을 소개받으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럽고도 강렬한 이야기. 

지난 4일 CGV페이스북을 통해 ‘버닝’의 티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을 뒤흔든 뜨거운 반응이 화제를 모은다. ‘버닝’은 네이버, 다음 실시간 검색 순위에서도 등장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여실히 증명했다. 티저 예고편을 본 관객들이 열광한 ‘버닝’의 ‘버닝 포인트’를 공개한다. 

먼저, ‘버닝’ 티저 예고편에 대해 예비 관객들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영상미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첫 등장부터 안개 속을 달리는 장면과 짧은 컷들이 더해져 새로운 스타일의 분위기를 완성한 것.

묘연한 표정으로 달리는 유아인의 모습과 짧게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존재감 가득한 스티븐 연, 전종서까지 영화의 매력을 함축적으로 담아내고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버닝’은 유아인, 스티븐 연, 전종서까지 세 배우들의 연기 발화점이 될 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신선한 조합의 세 배우가 스크린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짧은 티저 예고편 속에서도 열연이 느껴진다.

‘버닝’ 예고편 캡처본
‘버닝’ 예고편 캡처본

30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유아인과 할리우드는 물론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스타 스티븐 연의 선택, 2018년 이창동 감독이 발굴한 최고의 신예 전종서까지, 세 배우의 조우에 관객들은 폭발적인 기대감을 내비쳤다.

드디어 첫 베일을 벗은 티저 예고편을 통해 세 배우의 열연이 드러나면서 기대감을 배가시킨 것.

티저 예고편 속 유아인의 강렬한 등장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유아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 ‘종수’로의 완벽한 변신을 예고한다. 특히 스티븐 연과 신예 전종서까지 화면을 가득 메운 열연까지 더해져 관객들은 세 배우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드러냈다. 

‘버닝’은 이창동 감독이 8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라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전세계는 물론 대한민국이 기다려온 이창동 감독의 작품 ‘버닝’을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에 예비 관객들은 벌써부터 열광하기 시작했다.

특히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특유의 정서로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창동 감독과의 오랜만의 만남은 ‘버닝’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이 이 영화를 선택해야 할 이유임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버닝’은 5월 개봉 예정이다.

#유아인 #송혜교 #이창동 #영화 #버닝 #전종서 #스티븐연 #버닝 뜻 #버닝 원작 #버닝 예고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