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족발 CF까지 접수? “먹어도 살 안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이불밖은 위험해’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른 강다니엘이 광고 블루칩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워너원의 눕방 인터뷰 2탄이 그려졌다.

이날 침대 쟁탈전으로 워너원은 개인기 대결을 선보였다. 윤지성의 유아인 성대모사 “어이가 없네”에 이어 옹성우와 박우진은 신체 장기를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다니엘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강다니엘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댄스배틀에서 하성운은 저렴 댄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라이관린은 신발까지 벗어던지며 열정적인 팝핀 춤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진 먹방 타임에 배고팠던 워너원은 가장 행복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흐믓하게 했다. 그들은 새로운 음식 CF에 도전했고 강다니엘은 “모두가 원하는 멘트를 해야 한다”며 “먹어도 살 안쪄”라고 말해 광고 블루칩다운 면모로 찬사를 이끌었다.

한편 강다니엘은 ‘이불밖은 위험해’에서 고정 출연을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