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불 밖은 위험해’ 출연진 워너원 강다니엘, ‘아차-평정랭킹’ 개인 1위 등극 재조명…‘팀포함 1위 방탄소년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의 강다니엘이 아이돌 차트 ‘평정랭킹’ 개인 1위에 올랐다.
 
지난달 30일 발표된 아이돌차트 3월 셋째 주 아차랭킹에서 워너원은 음원 점수 2,582점, 음반 34점, 방송/포털/SNS 1,650점을 획득해 전문가 포인트에서 -180점을 받았음에도 총점 4,086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1위에 올랐다.

워너원 강다니엘 직캡 / KBS 뮤직뱅크 티비캐스트

  
또 팬들이 직접 평점을 부여할 수 있는 ‘평점랭킹’에서는 방탄소년단(BTS)이 가장 높은 참여를 이끌어 내며(30일 오후 6시 기준) 팬클럽 ‘아미(ARMY)’의 파워를 입증했다. 이어 2위에는 ‘이불 밖은 위험해’  워너원 강다니엘이 이름을 올렸으며, 이밖에도 그룹 워너원의 황민현과 은지원, 홍진영, 아이즈 등이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팀으로는 방탄소년단(BTS)이 1위, 개인으로는 강다니엘이 1위인 것.

 
아이돌 차트 관계자는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워너원이 음원 성적은 물론 각종 SNS 수치도 급상승해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은 헤이즈는 음원 점수에서 1,920점을 획득해 음원파워를 입증했다”고 말했다.

아이돌차트는 노래가 아닌 가수 자체의 성적과 화제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집계하는 차트로, 한 주간 가장 화제가 된 가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메인차트인 ‘아차랭킹’을 비롯해 팬들의 직접 참여해 만드는 ‘평점랭킹’, 가요전문가들의 다양한 분석을 볼 수 있는 ‘아차리포트’, 신규 음반과 가수들의 소식이 게재되는 ‘신곡소식’, 커뮤니티 게시판 ‘아톡’ 등으로 구성됐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팀 활동 외에도 mbc ‘이불 밖은 위험해’, sbs ‘마스터키’ 등 예능에 나와 출연진으로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워너원 #강다니엘 #이불밖은위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