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제동의 톡투유2’ 5월 첫 방송, 녹화 참여 신청자 모집 중…‘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김제동의 톡투유2’가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온다.

2015년 5월 시작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는 김제동과 청중들이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생각을 나누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2017년 6월, 시즌1이 종영을 맞기까지 약 2년간 총 111회 62,000여 명의 청중이 참여하며 대표적인 소통형 TV콘텐트로 자리 잡았다.

‘톡투유’ 시즌2는 ‘~ 그대’ 시리즈를 이어간다는 취지로 시즌1 ‘걱정말아요 그대’에 이어 ‘행복한가요 그대’라는 새로운 문패를 달고, 판화가 이철수 작가의 목판 글씨에 행복을 가득 담았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지난 시즌에 이어 연출을 맡은 이민수 PD는 “시즌1 종영 이후 1년 가까이 지났다. 우리 사회와 사람들 모두 큰 변화를 겪고 있다. 톡투유 시즌1이 그랬던 것처럼 행복으로 나아가는 변화를 함께 하고 싶으며, 전국 각지에서 다시금 웃음과 공감이 넘치는 시민들의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싶다”며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시즌2는 총 14회로 제작되며, 제작진은 오늘부터 ‘톡투유’와 함께 하는 열네 번의 행복 여행에 함께 할 청중 모집을 시작한다.

희망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참여 신청 게시판에 별도 마련된 양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2’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김제동 #김제동의톡투유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