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생민 성추행 물의로 뜨거웠던 한 주…인기 프로그램 하차부터 ★광고 위약금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던 김생민이 떠오르는 미투운동과 함께 과거 성추행 물의를 빚었던 사실이 세간에 알려지며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다.

지난 2일 한 매체가 과거 김생민의 성추행 사실을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김생민은 10년 전 노래방 회식 자리서 한 스태프를 성추행 했고, 그는 시간이 흐른 뒤에야 그에게 사과했다고 한다.

악착같이 산 건 지난 긴 시간이었지만 김생민이 바닥으로 추락하는 건 순식간이었다.

이번 김생민 성추행 논란이 터지자 그는 곧바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김생민/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생민/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광고주들이 보는 손해도 막대하다. 그는 지금껏 스무개가 넘는 광고 모델로 활동해 온 바. 이제 김생민은 해당 광고주들에게 위약금을 물어줘야만 하는 상황까지 왔다.

김생민이 출연했던 ‘동물농장’은 당분간 그의 후임 없이 간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김생민의 영수증’이 방송되던 팟캐스트는 한 주 쉰다는 공식 입장을 냈다.

순식간에 초토화 된 김생민의 방송계. 걷잡을 수 없이 커진 논란은 다시 주워담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김생민 #김생민성추행 #김생민미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